728x90
728x90
제가 요즘 즐겨듣고 너무 은혜스러운 찬양이에요.
혼자이고 힘들다고 느껴질때,
Kari Jobe의  I'm not alone 꼭 들어보세요.
내가 가는 어려운 길을 함께 걸어가고 계신 주님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K-love라는 라디오를 자주 듣는데요.
이 찬양이 나올때마다 저는 감사해서 눈물이 나오네요.


https://youtu.be/bfveawSAHJA





Kari Jobe - I Am Not Alone 


 
When I walk through deep waters
내가 깊은 물속을 걸을 때
 
I know that you  will be with me
당신이 나와 함께있음을 나는 압니다.
 
When I'm standing in the fire
내가 불속에 서 있을때에
 
I will not be overcome
난 압도당하지 않을 것 입니다.
 
Through the valley of the shadow
음침한 골짜기를 통과할때

 I will not fear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You will go before me
당신은 내 앞에 계시고
(당신은 날 인도하시고)

 You will never leave me
당신은 날 절대로 떠나지 않으십니다.
 
In the midst of deep sorrow
깊은 슬픔 가운데

 I see Your light is breaking through
난 당신의 빛이 뚫고 나가는 것을 봅니다.

 The dark of night will not overtake me
밤의 어둠이 나에게 불어닥치지 아니할 것입니다.

 I am pressing into You
난 바로 당신안에 있을 것이기에

 
Lord, You fight my every battle
주님, 당신은 나를 위해 싸우십니다.

 And I will not fear
그리고 난 두려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You will go before me
당신이 내길 앞에서 나를 인도하시고

 You will never leave me
당신은 날 결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You amaze me
당신은 나를 놀라게 합니다.

 Redeem me
나를 구원하십니다

 You call me as Your own
당신은 나를 당신의 자녀로 부르십니다.

 You're my strength
당신은 나의 힘입니다

 You're my defender
당신의 나의 방패이십니다

 You're my refuge in the storm
당신은 폭풍속에서 나의 피난처이십니다

 Through these trials You've always been faithful
이 시험들을 통하여 당신은 항상 신실하십니다.

 You bring healing to my soul
당신은 나의 영혼에 치유를 하십니다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I am not alone
난 혼자가 아니에요.

 

You will go before me
당신은 내 앞에서 나를 인도하시고

 You will never leave me
 결코 나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