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제가 백신을 맞은게 아니구요. ㅋㅋㅋ

지인이 모더나 백신을 12월 31일에 접종 하셨다네요. 그냥 일반 독감 백신처럼 팔뚝이 약간 아픈정도이고. 그 외에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하네요.

또 다른 지인은 12월 30일날 화이자 백신을 접종 했는데, 그분도 그냥 독감 백신맞을때랑 똑같데요.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은 일괄 신청를 받아서 한번에 접종을 해요.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맞지 않아도 되구요. 

저 같은 heathcare worker 도 신청을 하면 거의 바로 맞을수가 있고, 모더나냐 화이자냐 선택을 해서 맞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추이를 좀 보려고 해요. 

저는 사실 코로나바이러스도 그렇게 심각하다고 생각은 안하는 사람이라서요.

이번 7월달에 주변에 코로나 걸린 사람은 3케이스 봤는데. 1명은 그냥 냄새만 못 맡을 정도, 1명은 임산부였는데 약한 몸살, 1명은 고열에 몸살끼가 1-2일 있었데요. 

그 이후로 제가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고, 지금 엄청 심하다는데, 코로나 걸린 사람을 못 봤어요.

도대체 코로나는 누가 걸리길래 저렇게 확진자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