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올 10월 할로윈에는 할로윈 호박 Carving을 했어요.

미국에는 9월말부터 마트나 상점에서 할로윈 장식용 호박을 팔아요. 엄청 큰데 가격은 보통 5불에서 10불사이에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할로윈 장식용 호박은 먹으면 안된데요. 빨리 그리고 크게 자라게 하려고 화학약품을 엄청 많이 쳤기 때문에 먹는걸로는 부적합하다고 해요.

그래서 일반 호박에 비해서 잘 잘라집니다. 

 

 

 

 

 

 

 

 

 

첫째는 헬로우 키티, 둘쨰는 crazy pumpkin을 만들었어요.

 

 

 

 

 

 

 

담날 아크릴 물감으로 색칠을 했어요.

 

 

 

 

 

 

 

몇일 후에 저희 애들이 한 디자인은 학교에서 한 pumpkin contest 에서 Winner가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일주일도 안되서 호박이 다 상했어요.

미국인 친구가 페북에서 제 호박을 보자마자 하는 말이,

호박 안쪽에 바셀린을 발라주면 오래 간다고 하더라구요. 내년에는 꼭 바셀린을 안쪾에 발라서 상하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