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Trot 이라는 뜻은 원래 빠른 걸음이나 속보라는 뜻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한 음악의 장르로 사용 되고 있는 단어에요.

 

터키 트롯Turkey Trot 이라고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주간이나 그 전주에 터키 복장을 하고 1마일 을  달리는 재미있는 대회입니다.

지역 곳곳마다 터키 트롯Turkey Trot 행삭 열리는데요. 여기에도 참가비가 있어요.

저희는 그동안 한번도 참여를 안하다가,

저희 아이들 학교 학군(school district) 주간으로 무료로 터키 트롯Turkey Trot 을 참여할수 있었어요.

참여 원하는 학생은 신청을 받고. 신청한 학생에게 터키 트롯Turkey Trot 참여 티셔츠를 줍니다.

그 티셔츠를 입고 1마일을 뛰거나 걸어야 하는데, 저희는 학교가 집이랑 멀어서 집근처에서 터키 트롯Turkey Trot 을 참여했어요.

 

참여한 학생은 raffle 에 참여할수 있게 되는데요. raffle은 경품 뽑기 같은거에요.

어제 school district 에서 연락이 왔는데,

첫째가 당첨이 됐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경품 받으러 학교에 갑니다. ㅋㅋ

Prizes: Parents who verified their child(ren) completed the Turkey Trot had their student entered into a chance raffle. Below is a list of winners. If your child won a prize, please pick up the prize from the open window located on the east side of the Sandburg Middle School office between 8:00 a.m. -3:00 p.m daily.  We would appreciate it if you could pick up your prize by Friday, December 11th.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