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아이들이랑 상자로 맥퀸 이랑 소방차를 만들었어요.

어와나 awana 에서 자동차 극장을 하기 때문에 각자 만들어 갔어야 했거든요.

만들고 나니 어와나에서 한번만 쓰기엔 아까워서, 다음 할로윈 커스튬때 좀 수정해서 쓰려고 창고에 고이 보관해놨답니다.


둘째는 유치원에 가지고 갔더니, 선생님이랑 애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상자 모양은 제가 만들어 주고, 아이들에게 빨간 아크릴 물감으로 색칠을 하게 했습니다. 그래야 종이에 들어가지 않고 빨간 색감이 잘 나타나는거 같아요.




이건 첫째 아이 Cars 에 맥퀸이에요.

둘다 빨간색만 필요해서 근처 스토어에서 빨간색 아크릴 물감만 따로 사왔어요. 




아이들이 색칠을 하루종일 하고 나니 저녁이 됐어요. 밖에서 색칠한건 정말 잘한거 같아요. 아크릴 물감이라서 잘 지워지지도 않는데, 집안에서 했으면 치우느라 엄청 고생했을거 같아요. 


다음날 교회 갔다와서 아이들이랑 만들었어요.

소방차 장식은 전부 색종이로 붙이고 소방차 위에 삐뽀삐뽀 불나는거는 종이컵을 잘라서 붙였어요.

다 한 다음에 gloss spray를 뿌릴까 하다가 테이프로 칭칭칭칭 붙여놨더니, 광택도 나는거 같고 색깔도 좀더 클리어해보여서 보기에 좋네요. 


맥퀸은 구글에 이미지 검색해서 하나하나 컬러 프린트로 뽑았어요.

이미지만 찾아서 오려서 붙이기만 하면 되니깐 어렵지는 않았는데, 컬러 프린터가 잘 안되서 좀 고생했어요.


자기가 만든 소방차에 탄 둘째에요.

파는것보다 더 좋아하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