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제가 8월첫주에 코로나에 또 걸렸어요. 이번이 4번인지 5번째인지. 저희집에서도 저만 많이 걸려서. 몇번째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코로나는 확실히 " 근육통 동반하는 오한" 이 있다는게 특이한 증상인거 같아요.
이번에 일요일 오후부터 이상하게 근육통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여기가 여름 이 덥다보니 오한은 정말 약하게 느꼈는데, 온몸이 갑자기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코로나 간이 테스트를 네거티브 로 나왔어요.
그래도 코로나를 몇번 걸려본 감으로 이건 진짜 코로나 인거 같아서 다른 테스트기로 햇더니 살며시 약하게 포지티브 선이 보이더니. 담날은 진하게 나오더라구요.

근데 처음에 네거티브로 나왔던 테스트기는 역시나 네거티브였어요.

바로 병원에 전화해서 화상진료 예약하고.
팍스로비드랑 몇가지 약 처방 받고.
예전에는 몰랐는데. 팍스 로비드 먹으니 입에서 쐬맛이 너무 나서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팍스 로비드 먹으니 근육통이나 가래 같은게 삭는 느낌이 들면서 바로 좋아지는거 같았어요.

확실히 여름이라 오한은 덜한데, 코로나 걸리면 에어컨 바람엔 안되겠다라구요.
그리고 이번 코로나는 아침 두통이 너무 심해서 약간 힘들었는데. 팍스 로비드를 먹으니 아침 두통이 더 심해지는거 같기도 했어요.

암튼 4번째 인지 5번째 인지 코로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