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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 분석은 주로 드물게 발생하는 문제 행동 또는 저속 문제 행동의 비율을 검사하는데 사용됩니다.
트리거 분석은 행동수준을 정량화하기 위한 방법을 기록하기 위해 관찰 가능한 행동을 측정하는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트리거 분석은 트리거를 제시하기 전에 혐오스러 자극을 나타내거나 강화제에 대한 접근을 박탈하여 행동을 촉발시킬수 있습니다.
트리거 분석은 발생 빈도, 행동 빈도, 시간 길이 및 시간 비율과 같은 데이터를 먼저 수집합니다.
그리고 문제 행동이 일어나는 트리거를 식별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분노 유발 분석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분노감을 느끼게 하고 대신 표현할 대체 행동을 결정하게 하는 유발 요인이나 상황을 식별하는 과정입니다.
분노를 트리거 분석으로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그들이 화가 났던 이전시간과 그 반응을 반영하도록 유도합니다.
테라피스트는 학생들 스스로가 미래에 같은 상황에 처했을때, 대체 가능한 적절하고 긍정적인 행동이 유발되도록 유도합니다.
결국은 학생들 스스로 자신의 트리거를 인식하도록 하고, 자기 스스로 자기 통제 기술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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