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고등학생이 된지 한달이 되었어요. 아이는 클래스에 다 잘 적응을 했고, 성적도 잘 유지 했구요.

본인이 잘아서 portal에 매일 체크인 하면서 성적이랑 숙제도 빠진거 없이 잘 냈구요.

저희 아이가 다른건 다 일반반인데 영어는 ASD English 였거든요. 그래서 10학년이 되기 전에 영어를 일반반이나 RSP class 라도 옮겨봐야겠다는 결심을 했어요. 그래서 선생님한테 이메일을 오늘 내일 보내려고 했는데,

마침 영어 담당 선생님이 저한테 이메일이 왔어요. 저희 애가 너무 잘하고 있으니 RSP class로 옮기는게 어떻겠냐구요. 

저는 안그래도 선생님한테 RSP로 옮겼으면 한다고 이메일을 보낼려던 참이었다고 이메일에 답변을 보냈어요.

아이는 RSP class에서 조금 늘어난 영어 단어 시험이랑 과제로 초반엔 살짝 어려워했지만, 잘 적응했어요.

내년 10학년들어갈때나 아님 내년 봄 9학년 마지막즘에 일반반 영어 수업을 한번 트라이 해보는게 어떨지 한번 물어보려고 해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