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돼지고기 안심부위로 바베큐를 만들었어요.

이 부위는 비계는 거의 없고 거의 살코기로만 되어있어서, 돼지고기보다는 닭고기 같은 느낌의 부위에요. 

그래서 인스턴트팟으로 푹~ 쌂고 에어프라이어에서 바베큐 소스를 넣고 돌렸더니 완전 맛있는 바베큐가 만들어졌어요.

 

1. 마트에서 생고기를 사왔는데, 저는 이걸 바로 냉동을 시켰어요.

그래서 냉동고기를 좀 잘라서 인스턴트 팟에 넣었어요. 따로 핏물을 빼주지는 않았어요.

월계수 잎 2장과 후추를 좀 넣어 주었어요.

처음에 10분 정도 meat에 돌렸다가, 열어보고 중간부분을 가위로 쓱쓱 잘라준 뒤에 다시 5분을 meat으로 했더니 완전 익었어요. 

 

2. 고기를 꺠끗한 물에 씻어주고 아까 끓였던 물은 버렸어요. 

 

3. 완전 삶은 고기를 결에 따라 쭉쭉 뜯어주었답니다. 

 

4. 유명한 바베큐 소스이죠? Sweet Baby Ray's Barbecue Sauce롤 충분히 넣어 고기 구석구석 양념이 들어가도록 섞여줬어요. 

 

5. 바베큐 소스를 바른 후에,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저는 400도에 10분을 했는데 위에 좀 탔어요, 350도에 5분~7분 정도 하면 괜찮을거 같아요. 

 

뒤집어서 350도에 5분 정도 더 했어요. 

 

겉은 불맛이 나는 새콤달콤 돼지 등심 바베큐가 완성이 됐어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